2015년 7월 7일 화요일

xero shoes 사망

쓰레빠를 바꾼지 7개월 정도

어느날 아침(6/26) 살포시 아침 달리기를 하고 오는데

뭔가 이상한 느낌이 난다.

발을 봤더니



이런 상태

예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망가지니 잠시 망설이다.

맨발로 집에 들어옴

출근 지하철에서 메르스도 잊고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

이 샌들은 5,000마일(8,000k)를 보장한다고 했던 것이 기억났다.

그래서 계산을 해 보니 7개월 동안에 약 400k정도 달린 것이 아닌가

물론 위 보증거리를 믿지 않았지만 최소한 1,500k정도는 버틸 거라 생각했기에 당황함.

일단 구매처인 아마존에 접속을 해서 고객센터를 겨우 찾음

1:1 채팅도 지원한다는데 한국사람이랑도 채팅을 안하는데 영어로는 무리라고 판단해서 

메일을 보냄

1. 일단 한글로 쓴 다음 대충 영어로 옮겨서 보냄.
- 나 : 보증거리에 비해 터무니 없이 빨리 망가졌다. 조치를 취해 달라~
- 아마존 : 일단 미안, 원래 1달 안에 교환인데 니가 불쌍하니 무료 반품해 주겠다. 배송비 무료 라벨을 보낸다.

2. 무료 반품 라벨을 받아보니 내 주소가 배대지 주소(미국)으로 되어있었다. 다시 메일을 썼다.
- 나 : 나 사실 한국에 살아. 국제 배송 어떻게 해야해?
- 아마존 : 징징거리긴 걍 환불해주마

그래서 일단 7개월만에 카드가 취소되었다는 문자가 옴. 체크카드여서 환불에는 시간이 걸리는 지 아직 오지 않음.


<결론>
1. 보증거리를 믿었으나 배신 당함.
-> 올해 말에 신제품을 사려했으나 상당히 망설여짐
2. 아마존은 대단함
-> 나의 영어를 이해한 것과 사진도 없는데 환불이라니(심지어 제조사 자체 쇼핑몰보다 조건이 좋다)
3. 뭐 신지?
-> 일단 작년에 신던 루나샌들을 다시 신고 있음(신는데만 5분 이상 걸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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